보이지 않는 적 전염병에서 검은 발 족제비를 하는 전투, 엠엘비중계

매년 8 월에서 11 월 트래비스 Livieri 야행성된다.

필드 생물학은 북미에서 가장 멸종 위기 포유 동물 중 하나의 검색에 스포트 라이트로 무장 Conata 분지 사우스 다코타 자신의 트럭에 외출 다음 검은 발족 제비를.때 빛 어획량의 반사 녹색 빛나게 ferret 동물이 굴로 사라지고 다음 Livieri 긴 검은 튜브로를 coaxes 흰 족제비가 갇혀있는 entrance.Once에서 트랩을 낳는 데 의 눈 그는 대기하고 그것에게 백신 주사를주기 전에 그것을 anaesthetises.그리고는 파란색 마커를 받아 오른쪽 어깨에 ferret 의 왼쪽 귀에서 선을 그립니다.

약 한 달 후 그는 그 왼쪽 어깨에 오른쪽 귀에서 선 그리기 흰 족제비에게 그것의 부스터를 제공하기 위해 같은 위치에 밤에 다시 반환합니다.

X로 표시 흰 족제비는 1973 년 법률로 서명 된 이후 그들은 미국 멸종 위기 종 법에 의해 보호 된 plague.Although에서 안전 약 300 검은 발 족제비는 약 20에서 야생 오늘 확산에 살아있다 미국 서부 캐나다 멕시코 사이트.그들 모두가 보호론자는 야생에서 살아 마지막 알려진 인구를 유지하는 데 실패 후 1980 년대의 사육 프로그램에 찍은 단지 18 흰 족제비의 후손입니다.

디스플레이 경우 유타 박리 현장에서 검은 발 족제비.사진 로라 Romin & A 래리 달튼 AlamyHabitat 손실과 광범위한 촬영 및 프레리 도그의 ferret 의 다이어트의 90 % 이상을 구성하는 초식 설치류의 중독은 검은 발족 제비에 모두 위협이다.

그러나 아무것도 중세 시대에 유럽 전역에서 수백만의 사람들을 죽인 그렇지 않으면 plague.Yersinia이 균으로 알려진 박테리아 페스트 균 보다 더 큰 존재의 위협을 ferrets 가장 큰 생물 적 Livieri는 말한다 설립 누가되는 포즈 없다 보존 비영리 프레리 야생 동물 연구는 2001 년 에 œPlague 그가 vanishConata 분지의 하나 world 의 가장 큰 인구에 가정이다 says.The 대초원 개 아주 쉽게 모든 프레리 도그 모든 흰 족제비를 쓸어 수있는 일 입니다 검은 발 족제비는 북미 지역에만 네이티브 흰 족제비 .stoats과 함께 mustelid 가족의 일원 그들은 국내 흰 족제비 의 크기 오래 만 피트 이상이며 크림 코트 어두운 다리 검은-끝이 꼬리과를 스포츠 족제비와 담비 검은 적기가 옛 서부의 똑바로 마스크.그들의 긴 튜브 모양의 몸은 완벽 쉼터와 food.Since의 근원 1991 년 최초의 재 도입 4000 개 이상의 포로 자란 검은 발 족제비가 있었다를 제공 프레리 굴 거의 전적으로 지하 소비 생활에 대한 적응 야생으로 발표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야생 검은 발족 제비 번호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와 첫 손에게 전염병 발생에 의해 가져온 혼란을 목격했다 포로 자란 ferrets.Livieri의 안정 공급없이 낙하 것이다.

보호론자 먼저 1996 년 Conata 분지에 흰 족제비의 사업을 발표 할 때 질병은 사우스 다코타에 도달 아직했다.

잔치 공간과 마멋의 많음으로 인구는 300 개 이상의 개인까지 촬영.페릿은 현장 생물 학자들이 전국의 다른 사이트에서 도움 부스트 흰 족제비 인구에 Conata 유역의 인구를 사용 정도로 번성 .경우 야생으로 방출되기 전에 사냥에 대한 검은 발족 제비를 배운다.

사진 킴벌리 프레이저 USFWSThen는 2008 년 5 월 12 일 Conata 분지에서 작업 미국 산림청 직원들이 일반적으로 분주 한 프레리 타운은 무시 무시하게 조용한이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대낮 이었지만 wasn t 프레리하는이 볼 수.더 정밀한 점검에 그들은 굴은 함몰했고 입구가 덮여 있다고 보았다 cobwebs.œThat 의 보통 일이 어떻게 Livieri는 말한다.

œAll 갑자기 어느 날의 모든 프레리 도그는 스킨 워커가 더 끔찍 숲 서비스 노동자 삶의 흔적이 풍경을 흐르고 있지만 그들이 찾은 모든 질병을위한 센터로 전송 된 하나 개 죽은 프레리이었다 통제 및 예방 연구소.24 시간 이내에 결과가 돌아왔다 프레리 개가 가축 미국 절약에 키를 스쳐하는 방법 전염병 positive.Is했다 & # X27의 위협 대초원 읽기 moreLuckily은 2008 년의 검은 발족 제비 프로그램에서 몇 가지 도구를 가지고는? 전염병 발생 처리에 대한 처리.예 르시 니아 안타에게 프레리 식민지 균되면 전투에 가장 좋은 방법은 자주 bacteria.At 최대 용량을 운반하는 벼룩을 죽이는 œDelta Dust 라는 살충제 델타 메트 린과 모든 굴의 내부는 코팅이다 팀은 40헥타르 (1백에이커) 일 정도 살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 그들은 이미 영향을했다 전염병가 도착했다 발견했다 1200 hectares.œIt 의 화재 파이팅하지만 당신은 빠른 그래서 당신의 트럭을 운전 할 수처럼 시타 했습니다만을 가지고 너무 많은 물 Livieri는 말한다.

œSo 우리는 절약 할 작업에 대한 결정을했고 전염병 프레리 도그와 검은 발 족제비 거의 100 % 치명적인 plague.열려 무엇을 떠나 그것은 빠르게 확산됩니다nata 분지는 50 만 굴을 포함 .비디오 예방 접종을 할 준비가 검은 발족 제비와 트래비스 Livieri.사진 먼지 떨이 노력을 달려 트래비스 LivieriWhile 다른 사람의 의례는 Livieri 직접 흰 족제비 예방 접종의 작업에 갔다.

자연 보호가 먼저 검은 발 족제비가 전염병에 매우 민감 있다고 깨달았을 때 그들은 Tonie Rocke라는 이름의 미국 지질 조사와 연구 역학으로 향했다.

그녀는 œ 우리는 그것이 인간에 사용하고 아주 잘 작동 될 정확히 어떻게 사용 오케이? 인간을 위해 개발 된 전염병 백신이 흰 족제비에 근무 발견 Rocke는 말한다.

œYou GET 부스터 vaccination.최상의 결과를 사실상 undetectableThe 시스템 Livieri은 2008 년 발발의 중간에 사용되는 명백한 발생이없는 경우에도 그 이후 매년 반복 한 것입니다.

델타 먼지가 흰 족제비에게 야생에서 3 년 만 라이브를 약 10 개월 만에 떨어져 착용합니다.

버로우는 다시 들어온다 감염된 벼룩을 유지하기 위해 redusted해야하며 키트의 새 쓰레기 갓 protected.The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 발발 싸움의 어려운 도전에 바람직하다 궁지에 재앙을 유지하는 작업을해야합니다.

2008 년 Conata Basin 의 운명 발생 후 몇 년은 그 흰 족제비 인구는 점차 감소 단지 (50)이 지금 덜 예전의 절반 이상 약 100 에 마우스를 올렸을합니다.

Gunnison s의 대초원 개 먹는 미끼 sylvatic 전염병 백신 라덴.사진 토니 Rocke USGSUnfortunately 벼룩을 죽이고 손으로 흰 족제비 예방 접종은 여전히 ​​전염병을 제어하기위한 conservationists 의 처분에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그러나 다른 예방 기술에 대한 연구는 Fibronil라는 살충제 코팅 프레리 도그 또는 귀리에 땅콩 버터 맛 경구 용 백신 등의 혁신 계속됩니다.

회사는 부흥과 완전히 불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resistant.But이 전염병을 제거지고 전염병으로 유 전적으로 변경 검은 발 족제비의 가능성을 조사하고 복원했다.

가 도착하면 연구는 미국 지질 조사와 현장 생물 학자 딘 Biggins하여 해당를 나타냅니다 실시 전염병이있을 것입니다.

Biggins 실험적으로 벼룩을 죽이는 델타 먼지 프레리 생존과 프레리 식민지를 분사 할 때 전염병의 명백한 징후가 없었다하더라도 45 %까지 증가했다.

후속 연구에서 Biggins와 그의 동료들은 didn t 유무 명백한 발발 사이트에 대한 예방 접종 및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흰 족제비의 생존을 비교했다.

결과는 더욱 눈에 띄는했다 예방 접종은 저놈이 결정적인 요인이었다 140 %로 흰 족제비 생존율을 증가 매우 commonDean Biggins œThat 실험이 정말로 Biggins 말한다 공개 하였다 낮은 수준의 재앙이 있었다는 것을.매우 많아 Biggins와 그의 동료가 직접 전염병을 검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던 한 낮은 수준의 재앙이 있었다는 것을 œThat는 결정적인 요인이었다.

그들은 실험실에서 벼룩의 수천을 테스트 단지 소수의 전염병에 대한 긍정적이었다.

그들이 대초원 개를 시험 할 때 사람들은 다시 부정적인 오케이?왔다 œThe 백만 달러 질문은 않는 곳이 Livieri 말한다 숨 깁니다.

œ 우리는 전염병이 모든 배경 시간에서 낮은 수준에 존재하는 것을 알고있다.

어디 그 배경 낮은 수준의 기간에 숨어 있는가? 우리는 도나 t 알고있다.

이 재 등장 할 수있는 조건은 무엇인가? 우리 도나 t 았어 흥미롭게도 대중의 상상에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 질병에 대한 연구는 여전히 환경을 통해 어떻게 전염병 이동에 대한 질문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œIt s의 단지 매우 복잡 Rocke는 말한다.

œIt sa를 정말 사실에 의해 혼합되어 transmission.야생에서 질병을 연구 과제의 다른 경로로 감염 될 수있는 다른 벡터와 다른 포유 동물의 많은 정말 복잡 질환 plague 그 대상 종은 굴에서 자신의 삶의 대부분을 살이야.œIt 는 크리크 t Rocke이라는 지하를 수행 할 때의 너무 쉽게 질병의 역학을 이해하지 없음 경우 굴에서 벗어난 검은 발족 제비 피어.사진 NPSUntil 검은 발 족제비 씨의 거의 멸종 주로 염두에두고 인간과 전염병의 생태를 공부 연구원.이제 질병이 북미 생태계를 파괴하는 방법을 공부에 큰 관심이있다.

AN 눈에 보이지 않는 거의 발견 할 수없는 매우 치명적인 적을 떨어져 병동에 나서고 왼쪽 Livieri 및 Biggins 같은 생물 학자들은 검은 발 족제비와 전염병의 이야기는 질병의 이해 부족이 얼마나 위험의 좋은 예라고 생각하고 왜 우리가해야 당신이 검은 발 족제비에 대해 생각 œWhen drain.을 돌고 긴 종 전에 사전 연구에 투자 우리는 드레인 아래 모든 방법을 가지고 Livieri says.œPeople 얼마나 자신의 머리에이 이상적 당신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케이지 도어를 불러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가서 걸어 보자.남 s의없는 인간은 모든 최신 뉴스 및 기능을 트위터에 생물 다양성 기자 피비 웨스턴 패트릭 그린 필드를 여기 멸종 범위의 더 나이를 찾아 따라 우리 environment.에 미친 것을 쉽게 모든 영향을 반대하는 것을서대문구스카이차 피나클입금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