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락 된 육주 트럼프는 그의 삶의 가장 큰 테스트에 실패하는 방법, 판교맥주

코로나 대유행의 명확한 역사 기록 될 때 날짜 2020년 1월 20일 눈에 띄게 기능에 확실하다.

그것은 워싱턴 주에서 35 세 남자가 최근 중국 우한에서 가족을 방문에서 반환 된 것을 그 날되었으며 virus.New 뉴욕 시장으로 진단 할 수있는 미국에서 첫 번째 사람이되었다 이상으로 도움말을 트럼프를 촉구한다 미국 코로나 핫스팟 5000 마일 떨어진 아시아 읽기 moreOn 바로 같은 날 Covid-19은 한국에서보고 된 첫 번째 확인 된 경우 등장.합류가 눈에 띄는했지만 유사성이 두 달 운명의 날 이후 코로나에 대한 반응은 극 opposites.One 국가가 감지하는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행동이었다 미국과 한국에 표시 ended.In 및 바이러스를 분리하고 그렇게함으로써 위기를 포함 크게하고있다.

디더링과 미루 다른 나라는 그 지도자의 개인의 변덕에 의해 산만 혼돈과 혼란에 빠져되었다 이제 처음으로 확약 된 경우의 proportions.Within에게 주 발굴의 보건 비상 사태에 직면한다 사우스 Korea s의 질병 관리 기관은 전쟁 계획 정상 회담의 의료 해당하는 20 개 민간 기업을 소환 번개 속도로 바이러스에 대한 테스트를 개발하기 위해 그들에게 있었다.

다음 질병의 진행을 중단 격리 할 수 ​​감염된 개인을 식별 일주일 그 후 최초 진단 테스트가 승인하고 전투에 갔다 없음 서울 양지 병원 이외의 부스를 테스트에서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간호사.사진 에드 존스 AFP Some를 통해 357896 테스트 후에는 국가는 더 많거나 적은 코로나 전쟁을 수상했다.

금요일에만 91 새로운 사례는 50 개 이상의 백만 분 미국 응답의 국가에서 다른 이야기를보고되었다.

이틀 워싱턴 주에서 처음으로 진단 후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는 CNBC에 공기에 가서 자랑 œ 우리가 완전히 통제하에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오는 남 의 한 사람.남 s의 단지 마세요 철저히 ~A 실패 믿을 수 proportions 그 후 일주일이 될 것 월스트리트 저널은 제목 아래에있는 트럼프 행정부 내에서이 전 최고 보건 정책 당국에 의한 의견 기사를 게시 방지하기 위해 이제 미국의 전염병을 법.루치아 나 보리 오와 스콧 고트는 자신의 할 일 목록을 대규모 건강 disaster.Top 막기 위해 즉시 수행해야했습니다 무엇 메뉴 배치 œeasy 사용하기 신속한 진단 테 스타를 개발하기 위해 민간 업계와의 작업을 즉 그냥 뭐 한국 doing.It했다 29 개의부터 2 월까지 더 저널 기사 후 한 달 이상이 아니었다과 코로나의 첫 번째 경우 이후 거의 육주은 국가에서 확인되었다 트럼프 관리 넣어 연습으로 그 조언.연구소 및 병원은 마지막으로 처리 속도를 높이기 위해 자신의 Covid-19 테스트를 수행하도록 허용 될 것입니다.

오늘날 8만6천12가지 경우는 4 ~ 6 주의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결과의주의 이야기로 확실한 역사에 갈 가능성이 누락 하나 world s의 코로나 리그 tableThose의 상단에 나라를 추진하고 미국에서 확인 된 정치적 리더십을 실패했습니다.

오늘 8만6천12가지 경우가 이러한 경우의 1/4 world 중 s의 코로나 리그 테이블 이상도 China.More의 상단에 나라를 추진하고 미국 전역 확인 된 뉴욕시에서 지금 글로벌 센터입니다 뉴 올리언스는 경보를 제기와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의.전국적으로 1301명은 died.Most가 걱정 스레 케이스의 곡선이 실패한 선수는 오늘 경기에서 최악의 교과서 예로서 세대를 위해 공부한다 사우스 Korea.œThe 미국 응답 아끼지 한 고원의 흔적과 함께 급격히 증가하는 것을 계속해야 노력 2014 년 에볼라와의 전쟁을 주도 론 클레인 A 최근 조지 타운 대학 패널을 말했다.

œWhat 의 놀라운 proportions.의 실패되었습니다 워싱턴에서 일어난 는 경우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은 타임스 스퀘어 (Times Square)을 비 웁니다.

뉴욕은 이제 전염병의 글로벌 센터로 간주됩니다.

사진 2017 년 2013 년 미국 국제 개발처 (USAID)에서 국제 재해에 미국 government s의 응답을 이끌어 Jeenah 문 ReutersJeremy Konyndyk 현저하게 유사한 용어의 프레임 지난 육주.그는 말했다 œ 우리는 기본적인 지배 구조와 현대 times.기본적인 리더십의 가장 큰 실패의 미국 하나에 목격 에서 Konyndyk 의 분석은 백악관은 모두에게 그것이 필요로하는 정보를 가지고 단호하게 행동 1 월의 끝.대신 트럼프가 반복적으로 그가라는 것에 대해 중국을 비난 위협의 심각성 아래로 연주 œChinese virus 중국과 유럽에 대한 자신의 부분적인 여행 금지가가 crisis.을 포함하는 모든 걸릴 있다고 거짓 주장 ~ CDC는 붙 잡혔다 평면 footed Trump 의 여행 금지 다른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경우 어느 정도 시간이 좀 사는 미국에서 바이러스의 출현을 떨어져 staved.어느 만드는 결정적인 행동의 부족으로 더욱 curious.œ 우리 didn t 특히 테스트의 경우 최적의 시간을 사용 윌리엄 샤프너 밴더빌트 대학 의료 센터에서 전염병 전문가는 말했다.

œ 우리가 로 샤프너이 그것을보고 throughout.꺼려 캐치 업 연주 한 질량 시험의 말더듬 제공 œput 우리를 바로 시작에 여덟의 Balla 뒤에.œIt 사람은 우리를 허용하고 개인과 국가 실험실 테스트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하는 결정이 테스트 키트의 흐름을 증가하지만 여전히 doesn t이 country.에서 바이러스의 범위를 정의하기 위해 우리를 허용하지 않았다 미국은 굳어 인당 많은 테스트로 다섯 번 이상 실시하고 한국 뒤에 남아있다.

예측 그 차종 곳 뉴욕과 뉴 올리언스 거의 불가능 후에 나타납니다 다음 핫스팟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방위군이 뉴 올리언스의 TREME 동네에서 Covid-19 테스트 사이트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진 브라이언 Tarnowski가 GuardianIn 충분한 테스트 키트의 부재에 대해 질병 통제 및 예방 (CDC)의 센터 (CDC)가 처음 병목 현상을 생성 테스트에 고삐를 유지했다.

œI 뉴욕 주지사 앤드루 쿠 오모은 3 월 7 일에 넣어하는 방법 되었으며 CDC는 단호한 잡힌 생각합니다.

œThey 다시 트럼프 행정부가 보건 비상 사태 수집 속도로 비틀 거리는 것을 첫번째 표시는 테스트의 state.CDCA 의 어설픈 롤아웃을했다 둔화.내부적 방식 연방 기관에 깊은 결함은 트럼프가 동작하는 왔었다했다 exposed.In 2018 인 정확하게 현재의 처럼 건강 비상 사태에 대비하는 임무되었다국가 안보위원회 에서 유행성 단위 해산되었다.

사무실이 베스 카메론 사무실의 전 수석 이사는 워싱턴 포스트에 쓴 연방 government 의 내수 응답에 기여하고있다 œEliminating.우리는 didn t 특히 시험의 경우 최적의 시간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장치가 이미 트럼프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 유능하고 경험이 풍부한 공무원의 탈출 2 년 후 유행 한 경향을 악화 꺼려 캐치 upWilliam SchaffnerDisbanding을 연주하고있다.

œThere들 정부의 중요한 수준에서 유능한 리더십의 전문 지식의 침식되어 전직 고위 정부 관계자는 편집증과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있었던 Guardian.œOver 시간이 남아 말했다 그들은했다 좋은 교체를 유치 어려움 관계자는 말했다.

œNobody 일에 원 저기 뭐가 그것은 거의 사기 밀어주는 트럼프 10 월 에 CDC 자금의 16 % 인하를 제안 할 때 제스처 11 일 세계 보건기구 (WHO) 후 Covid를 통해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선언 없었다되었다 자신을 설명19.Schaffner의 œpresident 질병 통제 예방 팬 club 의 그가 CDC 지난 2 개월 동안이되었다 결장 얼마나 슬퍼하고있다 고 말했다.

œHere 우리는 공중 보건의 우리 시대의 문제와 하나가 doesn t 샤프너 said.Under 트럼프 DCThe 식품의 약국을 통해 안티 과학 스윕 질병 통제 예방 센터 세계 최고의 공중 보건 기관 듣고 진단 테스트를 조절하고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제어 할 안전청 (FDA)은 또한 취약점을 보여 주었다.

트럼프가 가지고있는 주어 기관은 최근이 작동 할 아무런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환자의 말라리아 약 클로로퀸을 처방의 가능성을보고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표시가 심각한 측면 effects.The 결정 당황 전문가를 가질 수 개인적으로 충동에 입증되지 않은 치료를 밀었다.

œ 우리가 가지고있는 FDA가 정치적 압력에 굴복 현대 science.완전히 반대 결정을 내리는 존경 경력 그것은 전직 고위 관리가 넣어이 presidency.As에 따라 연방 정부 기관을 청소 반 과학 감정의 물결의 때려서 완벽한 과학적 자격 증명 공무원 대통령 앞에 나가하기 위해 노력했다.

박사 안토니 Fauci 코로나의 재앙에 따른 관리의 희귀 한 신뢰할 수있는 얼굴이되었다 전염병 전문가는 자신의 불만을 표현했다 .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미국 국무 장관 박사 안토니 Fauci 및 보건 장관과 마이크 폼페오 알렉스 아자르.사진 알 드라고 EPAThis 주 Fauci 그는 매일 언론 브리핑에서 트럼프 옆에 서서 같은 중국 여행 금지가 좋은 있었다고 등의 의견이 미국 국민을 오도 그에게들을 수있는 방법을 과학 잡지 작가 존 코헨에 의해 요청했다 바이러스의 유입을 차단 성공.œI의 노하우를하지만 당신은 나를 수행 할 작업 Fauci 대답? 나는 진지하게 존 의미 let s의 실제 얻을 당신이 날? 트럼프는 자신이 œwartime president 지정되어 무엇을 원하는 않습니다.

제목은 어떤 타당성을지지한다면 그의 전술은 매우 틀에 얽매이지왔다.

그는 코로나 힘의 상단에 음악 의자를 재생하여 연방 기관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를 더욱 악화했다.

대통령 29 년 1 월 특별 코로나 태스크 포스를 만들어 시작 다음과 대책 회의 주요 영역의 요금을 받기 시작 연방 비상 기관 전에 신속하게 데보라 Birx œcoronavirus 응답 coordinator을 선임 부사장 인 마이크 펜스 작업 준 자레드 쿠 쉬너의 president 의 사위 그림자 점점 책임의 shots.œThere들 아무 소용 호출되지 보인다 팀 전직 고위 관리는 보호자에게를 작성.œIt 사람은 변화 유지합니다.

아무도 problem.트럼프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everything 의 greatAmid 혼란 될 것 위기의 일상적인 관리가 자주 자신의 트위터 피드를 통해 트럼프 자신이 직접왔다.

세계 보건기구 (WHO)가 글로벌 비상 사태를 선언되었을 때 뉴욕 증권 거래소에 절반 이상 눈을 가진 대통령이 일관는 crisis.On 1월 30일의 규모 아래로 이야기했다 트럼프는 말했다 œ 우리 만 가지고 오 사람들.바라 건데 everything 의 될 것 이쁜이 코로나에 비디오 1시 57분 트럼프의 변화하는 반응을 재생 침착에서 국경 비디오 reportOn (24) 2 월 폐쇄에 트럼프 œthe 코로나 바이러스는 매우에서 통제되는 주장 USA 다음 날 낸시 Messonnier 호흡기 질환에 CDCA 의 최고 관계자는 소문 때문에 분노했다 œdisruption 일상 생활은 Trump severe 할 수있는 미국 사람들을 진실을 말하고 경고의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을했다 그는 Messonnier 의 상사에 전화를 외쳤다하는 의견 및 주가에 미치는 영향에 의해 보건 복지부 장관 알렉스 Azar.œMessonnier 100 % 옳았다.

Konyndyk는 을 말한 그녀는 완전히 정직하고 정확한 평가를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트럼프는 화가 나서 그녀의 부서를 꾸짖.œThat이며 것에 대해 매우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 너무 넓 t 허용에 say.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상인 의료 마스크의 일부 뉴욕 증권 거래소 지난 주 바닥에 작동합니다.

상인은 이제 원격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진 스펜서 플랫 Konyndyk이 대화의 유일한 주제는 여행 금지했다있는 최고 트럼프 행정부 관리의 현재와 월 중순에 회의에 참석 회상한다.

That s의 그가 ~Holy 예수 œI는 생각 crisis.의 연방 처리에 대해 절망에 시작했을 때 Where s의 우리 병원 보호에 대한 논의? Where 바이러스가 어디 우리가 감시에 위험이 높은 집단에 의 토론을 감지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대통령이 관료는 다음 한 우선 순위를 설정했다고 다음 알았지 만이 증발했다 그래서 잘못된 priority.했다.

테스트 재해의 여파에서 개인 보호 장비 (PPE) 재해 병원 침대 재해왔다 지금은 인공 호흡기 disaster.Ventilators 문자 구명 전국 무서운 공급 부족에 있습니다.

총독이 중요한 문제에 대한 미국 정부의 모든 힘을 발휘하는 트럼프를 간청했을 때 그는 코로나의 역사의 가장 계시 순간 중 하나로서 2020년 1월 (20) 옆에 서서 16 March.In 구에 그의 대답을했다 그는 말했다 œRespirators 팬 장비 은 현재까지 yourselves.점점 시도의 모두가 트럼프 행정부는 뉴욕 (400) 팬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Cuomo으로 의 추정 30000 œYou 400 팬을 보내기위한 두드려 줄까? 쿠 오모 가차 화요일에 요청 needed.있습니다.

그는 추가 œYou는 만 400 ventilators.~A 강력한 연방 정부의 응답이없는 경우 연방 leadership 의 총 진공 노력의 패치 워크가 유독 전송하기 때문에 죽어 가고있는 26000을 선택 전국에 걸쳐.주 총재는 자신의 일을하고 있습니다.

도시 심지어 개인 병원 그들이 자선 벤처 기업이 소셜 미디어에 같은 불일치를 해결하기 위해 즉석에서 시도 증식 한 can.In 최선으로 대처하고 있습니다.

Konyndyk는 Covid 지역을 설정하는 동료 재난 구호 전문가와 함께 몽둥이 한 온라인 œquick 및 dirty 때문에 총 진공으로하는 pandemic.œ 우리는 50 상태 무정부 상태의 출현을보고있는 싸움을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연방 정부의 리더십.남 s의 thinktanks과 트위터는 연방 정부보다 미국에서 더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있다는 말도 있지만 that 의 우리가 코로나와 자원 봉사를 are.여기서 어떻게 할 수있는 영국에서 I 도움? 읽기 moreValerie Griffeth는 트럼프의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새로운 온라인 벤처 기업의 또 다른의 창립 멤버입니다.

전국 응급실 의사에 의해 설정 GetUsPPE.org가 보호 gear.Griffeth의 부족을 위험에 자신처럼 일선의 의료 종사자를두고있다 하향식 혼란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서 응급 및 중환자 치료 의사입니다 그녀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위험 할 정도로 아픈 환자를 치료 집중 치료로 지금은 대부분의 일을 보낸다 경우.페이스 북 트위터 대표자 의료 담당자가 탬파 플로리다에서 코로나 테스트 사이트에서 텐트의 뒷면에 주둔하고 있습니다.

사진 크리스 OA Meara APHer 병원이 상대적으로 잘 공급되고 그녀는 말했다하지만 그럼에도 불구 보호 마스크 2 주 이내에 실행됩니다.

œ 우리 모두 그것에 대해 걱정 WEA 우리 자신의 건강을 위해 무서워 우리 가족의 건강 초기 위기에 대한 우리의 patients.의 Griffeth 말했다 다시 그것은 그녀 떠올랐다와 그녀의 동료의 많은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볼 것이다에 연방 정부는 어디에도 보이지 할 것을.œ 우리는 우리가 바이러스에 노출 얻을려고하고 자신에게 말했다 그들은 끔찍한 새로운 reality.에 자신을 사임했다.

연방 정부가 너무 넓 t 적절한 공급 장치가 제공 할 때 time.의 남 의 단지 문제 그러나 단지 지난 몇 일 Griffeth 다른 무언가의 출현을보고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의 실패 leadership.œPeople 우리 주위를 강화하는 Trump 왼쪽 구멍에 작성 스스로 그 일을 미국인의 폭발을 목격했다 그녀는 말했다.

œI m 깜짝 놀라게 같은 짧은 시간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에 의해.그것은 준다 저 hope.¢이 문서는 이전 버전이 깨진 된 시점에 국가의 안전 보장 이사회의 대유행 단위의 수석 이사로 베스 카메론을 설명 3월 31일 2020 년 온 개정되었다.

그녀는 실제로는 해산 년 전 2017 년 그녀의 게시물을 떠났다.

이 수정되었습니다.

일야중계 이탈리아축구2부리그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