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코로나의 킵 정치 아웃다음 후비는 민주당과 싸움을 말한다, 룰렛 확률

도널드 트럼프는 민족주의 수사학에 대한 대가로 그는 이른바과의 싸움의 OUTA 그는 œkeep 정치에 촉구하면서도 화요일에 민주당 싸움을 포착 œthe 중국어 virus US 정부는 시민을 제공합니다 긴급 금융 aidRead moreAs 백악관이 Covid-19 발발의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경기 부양책을 준비 대통령은 것 œpop 다시 약속 자신의 정치적 미래에 중요한으로 간주 경제의 낙관적 인 평가를 주었다 가깝죠 곧 갈게 œWe 다시 그는이 위기가 올해 선거에서 일어나고 vowed.That 를 우승 할 œI은 트럼프 너무 흥분하지 논쟁 A를 지켜 ignore.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조 바이든과 버니 샌더스와 마지막 Sunday 의 회의 말했다.

œBut 그들이 나를 에 대해 말을 당신에 대해 그들이 렸어요 대해 말 초당 적없는 이야기 할 때 와 WEA 훌륭한 일 A를 했어 그는 바이든이었다있는 오바마 행정부를 비난 트럼프는 코로나 태스크 포스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부회장 2009.œSeventeen 천명에서 돼지 독감 발생을 취급 œterrible 와 œhorrific 실수의는 사망했다.

사실 미국에서 공식 사망자이었다 12469.œThey shouldn t 트럼프가 추가 된 WEA 익숙한 grievance.œThe 우리는 일을 대표가 Google을 방송하기 전에 환상적인 일을 했어 때문에 비판 할 수 t 잘 호평을 얻는 것입니다.

WEA는 환상적인 일을하지만 적이 그것을 hasn t이었다 appreciated.œEven 완료 적이 있었고뿐만 아니라 우리가 그들을 닫습니다 않았다하지만 우리는 조기을 폐쇄 국경의 폐쇄.그것에 대해 쓰는 등의 언론 doesn t.그래서 WEA 는 언론 관계에 나쁜 일을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도나 t 그 탓 누구인지 알 것 같아요.나는 귀부인 t 알고 어쩌면 내가 그것에 대해 자신을 비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비난한다 ourselves.& # X27 우리 & # X27 다시는 # X27은 미국 서비스 노동자들은 생계 지난 주 coronavirusRead moreIn 가운데 드문 집무실 주소를 사라 참조 트럼프는 단결을 촉구 & 무서워.그러나 그는 이후 거의 매일은 오바마 바이든 또는 민주당 주지사를 공격했다.

그는 뉴욕의 앤드류 쿠 오모 및 Michigan.He의 그레첸 휘트 머이 트윗 주지사 후 이동하여 화요일을 시작했다 가 œCuomo가 ~all 상태는 오산 인을 처리 할 그러나 모든 국가가 t 같은 될지가 원한다.

일부는 중국 바이러스에 의해 타격되고 일부는 전혀 거의없는 히트되고있다.

뉴욕은 매우 큰이 웨스트 버지니아 가지고 지금까지 제로 cases.은 트럼프가 추가 ~hotspot 입니다 œAndrew을 그것의 정치를 계속 표준시 뉴욕이 가운데 지금 최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영향을 미쳤다.

협력에서 ~I 넣어 내 손 뉴요커 를 입니다 œI 대통령에게 말했다 그러나 알바니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쿠 오모은 유화적인 톤을 쳤다.

나는 100 %를 함께 작동하도록합니다.

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나는 당신의 help.필요 œI는 대통령이 그 협력의 스퍼트에 공동으로 협력하고 싶어 말을 100 % 진심이었다 생각합니다.

액션 그는 증거 것을 촬영하고있다.

그의 팀이 it.을에있는 트럼프도 더 열심히하고 더 적극적으로해야합니다 Biden.œFailing 미시간 주지사에 대한 잠재적 러닝 메이트로 간주 휘트 머를 공격 그는 썼다.

œ 우리는 그녀가 작업을 완수하기 위해 추진하고있다.

나는 œswift과 명확한 지침 테스트 개인 보호 장비 resources을 추구 미시간 휘트 머 샷 다시 스탠드.그녀는 그녀의 상태에서 촬영 목록 조치에 갔다 주요 선거 battleground.At 백악관 트럼프는 주장 œI 단지 내가 응답 할 때 그렇게.나는 텔레비전에 휘트 머 그녀를 보았다.

그녀는 거짓 무언가를 말했다 때문에 내가 그 짓을하고 내가 계속 덩치 œIf they 다시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의 옆에있는 미디어가 공정을 재생하지 않을.나는 t 귀부인.난 그냥 나있다.

그리고 만약 they 다시 m 그렇게 할 것 공정 아이오와 를 재생하지 않을.그들은 공정을 재생하려는 경우는 there s의 bipartisanship.의 측면에서 더 나은 도널드 트럼프보다는 아무도 없을 것 트럼프는 문구 œChinese virus 자신의 사용을위한 비판에 직면했다.

하원 의원 테드 반장님은 트윗 œThere들 바이러스가 중국 바이러스를 호출 대 중국에서 온 말의 차이.아시아계 미국인이 이미 있기 때문에 그가 문구를 계속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에 의해 묻는 rhetoric.이러한 유형의 의 폭행되었습니다 트럼프 대답 œChina는 우리의 군대가이 준 거짓 정보를 밖으로 넣고 있었어요 그들.즉 거짓 오히려 인수하는 데보다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내가 전화를해야했다.

내가 생각하는 그래서 그것은 중국에서 왔는가 남 sa를 매우 정확 term.보다 한 달 전에 비해 세계 보건기구 (WHO) 사무 총장 Tedros Adhanom Ghebreyesus는 코로나의 새로운 변형이 공식 명칭 Covid-했다 말했다 œprevent 부정확 또는 stigmatizing US 처방 의약품 공급망이 직면 코로나 스트레스 testRead 꾸밀 강력한 경제 수있는 다른 이름의 사용이 재선 Trump s의 강한 소송으로 간주되었다한다 (19).지금은 경기 침체에 직면 해있다.

항공은 9 후보다 더 큰 위기에 직면 할 수 있다고합니다 11.Trump가 주장 œIf 우리는 우리 나라는 꽤 빨리 다시 압연 할 수있는이 권리를 않습니다.

우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적과 싸워야한다.

나는 알 수없는 추측 하지만 WEA 다시 많이 better.그는 추가를 알게 œThe 우리는이 바이러스를 제거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우리 경제가 정말 빠른 속도로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 that s는 사라되면 nobody 의 적 that s의 내 의견 전에 본 것처럼 남 에 다시 팝업 것.어느 날 WEA 게요 ~Well WEA 게요 말 아마도 여기까지 서있을 우리 won.물론 시타 다시 여기 앉아있는 등 WEA 다시 그런 말 것.WEA 다시 트럼프 빠르고 광범위한 테스트에 움직이지 않고 조기에 중국에서 여행하지만 얼굴의 비난을 금지에 대한 크레딧을 주장했다 win.것.그는 위협을 경시하는 공식 성명의 긴 목록에도 불구하고 화요일에 그는 놀라운 주장을했다 œI 항상이 실제 이것은 pandemic.œI 그것이 유행이었다 느꼈다는 알려진했습니다 그것이이 pandemic.불렀다 전에부천사다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