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 아이에 tearaways에서 케어 농장에 뿌리를두고, 생테티엔

요르단 엘리스 학교에 적합하지 않았다.

œI couldn t 그냥 및 농축 앉아있다.

나는 약 엉망했다.

난 그냥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고 교실 작업에 앉아 싫어.내가 도나 t 나는 그는 says.Ellis 18해야 할 일 말했다지고처럼 여전히에서 미래의 뿌리 도싯에 상관 농장하지만 HEA 의 무료 그의 도제에 대한 지침을 따르있다 정적 교실의 경계과 비의 할게요 기분 좋은 냄새가 엉망이 30 에이커가 나는 8 월의 찌는 듯이 더운 아침에 농장에 도착 공기를 채운다.

미래 Root 의 전무 이사 줄리 Plumley 그녀의 두 dogs.Plumley (57)에 의해 인사 아이오와 m는 사회 복지사 등의 고민 아이들과 함께 작업을 한 후 2008 년에 미래의 뿌리에 대한 생각을했다.

우리는 그녀의 오리 연못을 향해 진흙 잔디를 통해 런들 그녀는 지역 학교에 한 번 방문을 회상한다.

Plumley 그녀가에서 자랐 농장에서 잘 사용에 넣어 수 있었다 여전히 유지하는 children s의 무능력을 생각 .œDad는 나의 영웅이었다.

그래서 그는 아무것도에서 가장 좋은 적이 없었다.

그는 그는 그가 배관공 빌더였다 트랙터 유제품 사람 고정되었다 어떤 단지 그것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농장 아버지에 대한 잘못된 그녀는 말한다.

~God이 농장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가르 칠 수있는 당신 수도 enjoy A 영국에서 운영 250에 대한 배려 농장이 있습니다 œAnd 나는 같았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동물과 식물 축산 원예 토지 관리 등 농업 관련 활동을 제공합니다.

점점 GPS 또는 지역 사회 정신 건강 노동자 케어 패키지의 일부로 이러한 농장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미래의 뿌리는 다른 관리 농장처럼 학습 문제 정신 건강 문제와 신체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이있다.

그것은 전염병에 걸쳐 영업을 관리하고 오늘 두 그룹을 호스팅하는 경우 Countryman 의 자주 Parkinson 병 등의 퇴행성 조건을 가지고 클럽 50 세 이상 남성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식 그리고 미래 물론 학생들이 세 14A 18 농부.이 과정은 기본적인 능력과 수리 및 제공하는 도시 & A를 가르치고 에서 길드 상 육상 operations.’Life 삶 ‘을 끌어 아일랜드 농민과 꿀벌 자신의 필드를 작성 나비 읽기 morePlumley는 도싯과 이웃 서머셋에 걸쳐 약 20 학교와 작동하고 특별 사회 서비스에 배경이 멘토의 팀이있다 교육 및 작업 요법.미래 Root 의 자금의 70 %는 지방 자치 단체와 팜에 학생들을 보내는 학교에서 온다.

나머지 30 %는 기부에서 온다.

그녀는 그녀에 와서 아이들이 밝고 그냥 학술 것을 말한다.

œIf 당신이 교사에게 이야기 they LL they가 는 they은 는 they 다시 약물로 they는 다시 antisocial.명성에도 불구하고 Plumley이 시어를 화가 공격적 말한다 재 다시 당신에게 의 농장에서 사람을 제외 없었다 그리고 수천은 지난 10 년 동안 참석 않았다.

œThe 아이는이 사이트에 걸어 그들이 nobody 의 함정 그들에게 가고 농장에 와서 젊은 사람들의 그녀 says.Many 종속성 문제가 있다고 생각 안전 을 느낄 말했다 라이브 또는 치료 시스템에서 살았으며 주류 교육에서 제외되었다.

본머스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의료 농장에 참석 젊은 사람들 œdisplayed자가보고 정신 건강 위험과 행동 조절의 어려움이 크게 감소 사회적 관계와 대처를 개선 향상된 삶과 작업 능력 및 재이용와 learning 디스플레이 .미래의 뿌리 (위 사진) 줄리 Plumley에 의해 실행하고 오리 완료 한 UKEllis에서 작동하는 250 개주의 농장들과 그의 다음 작업에가는 길에 간단한 채팅 정지합니다 왜 교실보다 농장 낫다? œYou 다시 열린 아웃 시타 다시 나에게 실제로 유사하며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자신의 마음 같은 그는 말한다 작동 사람들과 작업 물리적으로 물건을.시타 다시 오픈에 다시 물리적으로 물건을 시타 사람들과 작업하는 사실 similarJordan EllisEllis 그가 있었다 인정 밖으로 œpain 그는 어렸을와 불 같은 성질을했다 arse 있다.

그는 마약을 가져다 강탈 사람들은 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œThat 의 잘못된 군중과 혼합하고 사고에 들어갈 때 발생하는 는 그는 말한다.

엘리스는 이제 문제가 밖으로 유지하고 건초 헛간에서 일하고 전날 17 도는 tractor.Jaryn 테일러에 농장 주위에 찢어 그의 차기를 얻을 수있다.

우리는 바나 의 입구에 건초 더미까지 불확 실한 중간 농어로 œSchool 나쁜 그가 말하는 동안 저를 엉망.œI 내가 크리크 t 읽고 제대로 쓰기 때문에 어려움을 배우고있어했습니다.

그들은 도움을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 모든 수업 엉망 및 I wasn t anything.테일러 도움의 부족에 좌절 얻을 것이다 교훈의 중간에 도주 할 학습.한 œBasically 아이오와 D 꺼져 밖으로 걸어 가서 그들에게 home.경우 경우 디스플레이 경우 경우 디스플레이 경우 경우 디스플레이 미래의 뿌리 견습생하는 경향이 동물 와 차 breakSince 3 년 전 농장에 오는 가지고 Taylor 의 삶의 모습 근본적으로 다른.그는 트랙터를 운전을 사랑하고 자신의 농장 소유하고 싶어 œI는 마을에서 아래로이 작은 그룹에서 배회하는 데 사용됩니다.

는 there D 수 싸움과 아이오와 D 참여하고 여기 오기 시작.난 그냥 자신을 위해 선을 행할 단지 모든 멀리 할 수 ​​실현을 퍼뜨리는 ‘어느 우리는 변경하거나 우리가 죽을’그룹의 아마존 읽기 moreThe 휴식의 급진적 인 농업 프로젝트의 별에 참석 농장 Simmentals의 무리 스위스에서 포쉬 소를가.그녀가 4 년 전 여기 시작되기 전에 모 (가명) 17 집 스쿨되었다.

그녀는 어머니에 현장의 모든 송아지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젖소의 가족 나무를 수행하고있다.

모 농장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소 무서워하고 그 근처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œIt 사람은 여기 집 밖으로 와서 좋은했다.

남은 의 많은 자신감을 도움 그녀는 말한다.

œI m 나는 예전보다 덜 걱정을 많이.나는 t 매우 사회 wasn.I didn t 정말 볼 anyone.경우이 디스플레이 경우 은 왼쪽 요르단 엘리스는 그의 아침 라운드의 일환으로 보금 자리 밖으로 닭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모 17 처음 도착했을 때 그녀는 그녀의 수리 및 능력에 뛰어난됩니다 cowsMo ​​무서워하고 이미 토지 관리 과정을 완료했습니다.

시타 D 사회적 배제 청소년의 그룹이 그들과 함께 주위에 세계의 무게를 들고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까지 보호합니다.

머리 아래로.수축.여기 젊은 사람들이 한 번에 체중 부담된다면 그러나 그들은 입구를 남겨해야합니다.

모든 동물을 위해 자신의 작품에 대한 열정으로 빛나는있다.

아마 그들이 won t는 모든 너무 많이 얻을 때 tizz을 가진 그들을 비난을 챔피언 격려하는 것 멘토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They 다시 여기 이해하고 그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크리크 t이 만드는 차이를 생각합니다.

그가 여기 된 후 집으로 올 때 우리가 실제로 모든 농장 같은 conversationSue PollardBut을 가지고 Plumley s의 IS 유럽 연합 (EU)과의 임박한 무역 협정의 가능성이 비참한 영향에 취약.일반적인 두려움 중 하나는 농산물에 싼 수입 식품과 낮은 기준 국내 농업을 파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œI 오전 미래에 우리가 다른 나라에 완전히 의존 할 것이다 그 불필요한 고려되고 농업용 두려워 Plumley says.The 중심 최신 농업 법안의 농부받을 수있는 환경 토지 관리 방식이며 환경 기준을 충족에 대한 대가로 보조금.Plumley는 인상되지 않습니다 지주 농장 그것에 보조금을하지 얻기 위해 땅을 유지하기 때문에 œIt 사람은 기회를 농업 감소합니다.

난 정말이 우리가 우리가 Countryman s의 클럽에서 켄 반즈 앤디 폴라드 몬드의 어쿠스틱 연주에 따라 노래를 참조 건초 헛간에 걸어 그들이 land.구매로 자신을 보상 부유 한 사람들입니다 생각합니다.

무릎 부상으로 보는 풀 타임 치료를 제공 일부 잘 받았습니다 휴식을 얻을에 대한 그들의 아내 고소 바네스와 고소 폴라드가 있습니다 없음 경우 켄 반즈의 Countryman s의 클럽에서 앤디 폴라드와 나이젤 스펜서에 함께 노래 네스 LomondKen 앤디의 어쿠스틱 연주는 모두 활성 전 농민과 스포츠맨이었다.

농장은 그들의 이전 자아의 일부를 회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œI 오늘 아침에서 그의 wellies를 얻고 폴라드라는 그의 얼굴은 그냥 불을.그녀는 앤디가하고 싶었던 것을 사용할 수있다 wasn t 아무것도 말한다 농장에 대한 학습하기 전에 œThis 여기 신의 선물처럼 당신은 크리크 t이 만드는 차이를 생각합니다.

그가 여기 된 후 집으로 올 때 우리가 실제로 conversation.이 반스 공유 Pollard 의 열정 œIt 사람은 나를 데려 꽤 그는 항상 가지고 다른 사람들과 것에 대해이 일을했기 때문에 여기 켄을 가지고 그와 같은 문제 그녀는 말한다.

그러나 지금 그녀의 남편 사랑은 오는 œHe 누가 doesn t 아무것도하지만 농장을하고 싶어.HEA 의 항상 그런 식이었다.

그것은 나에게 휴식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는 여기에 올 때 나는 알고있다 HEA 의 안전 알아 HEA 의보고되고 after.남 의 하루의 끝과 미래 농부의 몇 오는 불안을 성장하고 주위 숙성 사과를 던지는로 이동했다.

우리는 닭장 옆에 음영 자리에 원 라운드 수집합니다.

그들 모두는 과거 학교 떠나 나이와 오늘 they 다시 그들이 농장에 체류하려는 경우 결정.모두는 그들이 계속하려면 단호하다.

그들을 위해 didn t 일 30 명 이상의 학생들과 함께 교실에서 공부.그들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이 교육 과정 고투하면서 왕따 및 결과로 행동하지만 농장이 작동되고 그들은 단지 them.Ellis 그의 도제의 끝에오고있다가 취할 수있는 볼 엘리스을 봐야했다 와 HEA 게요 곧 그가 가지고 싶어 구동 레슨 더 많은 돈을 벌 최대 할 수 œI 크리크 t 많은 아이오와는 정직하게 변경했습니다 방법을 생각합니다.

나는이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오와 m 여기에서 밖으로 매일 내가 도나 t 유무 마약을하거나 그 범죄의 생각하는 시간 stuff.디스플레이 없음 경우 모 쇼는 동물에 대한 bullSign을 쓰다듬어 후 월별 업데이트를 양식 그녀의 손이 얼마나 더러운 전 세계 최고의 농업과 음식 이야기의 검거를 얻고 우리의 조사와 유지합니다.

당신은 animalsfarmed에서 우리에게 당신의 이야기와 생각을 보낼 수 있습니다용달이사견적 호텔음식